잡동사니 공간

결승 1차전 4:0.

1경기 정명훈vs이제동: 이제동이 빠른 하이브로 빠르게 디파일러와 울트라를 확보하며 지속적으로 베슬을 끊어주긴 했지만, 추가자원을 가져가지 못하고 다수의 탱크를 동반한 한방병력에 전멸하며 GG.

2경기 고인규vs손주흥: 2스타포트vs원팩더블 이후 스타포트. 공중을 제압하고 무리한 탱크 전진 조공으로 고인규가 가볍게 승리.

3경기 박재혁vs김경모: OME

4경기 도재욱vs손찬웅: 도재욱이 무난하게 트리플 먹고 진 적이 있던가? 손견제는 ㅇㄷ?

1경기를 빼고는 결승이 아니라 뭐 하부리그 예선 보는 느낌...


결승 2차전 4:3.

1경기 김택용vs김태균: 김태균 신인이 올인으로 한 번 이겼다고 건방떠는 거 보고 망할 줄 알았다.

2경기 박재혁vs이제동: 뭐? 저저전 최강 이제동? 티원저그한테도 지고 광안리 2패.

3경기 고인규vs손찬웅: 지극히 손찬웅스러운 올인으로 화승 광안리 10연패 끊고 1승 추가.

4경기 정영철vs박준오: 아니 초반 이득을 그렇게 보고 지는 게 말이 되나? 6저글링이면 4저글링 입구에 세워놓고 뒤에서 드론이 서포트하면 막는 건데, 드론은 놀고 저글링은 줄도 안 서고.

5경기 정명훈vs구성훈: 선가스 2스타 레이스탱크 조이기 무난하게 뚫리고 무난하게 역으로 조여진 구성훈 패. 한순간 설마 구성훈이 이기나 했는데 역시나 무난하게 짐.

6경기 도재욱vs손주흥: 5팩타이밍도 막아놓고 멀티 못먹어서 진 도재욱. 분명히 이길 수 있었는데, 템플러도 안 뽑을 거면 2스타 아비터를 하던가, 템플러 스톰을 쓰던가 해야 하는데. 거기다가 맵버그 때문에 리콜도 안 되는 거지같은 경우까지. 과거 김재훈의 버뮤다리콜, 김택용의 아비터리콜은 언덕, 절벽지형이기 때문에 그렇다 쳐도, 평지에 리콜한 게 안 오는 경우는 진짜 맵의 오류이다. 맵 수정 바람.

7경기 정명훈vs이제동: 이 둘은 다음 주에 스타리그에서도 만나는데. 지난번 바투 스타리그 결승 이후로 이제동은 정명훈에게 3연패. 9서플 9전진배럭에 입구에 배럭을 하나 더 지으면서 치즈러시로 이제동 격파. 졸지에 광안리 다패왕이 된 이제동.


정말 보다가 이게 정말 결승전 맞나 하는 생각이 든 경우가 여러번이네요.
이제동 원맨팀인 화승에서 이제동이 지니까 바로 무너지는, 정말 당연한 결과가 아니였나 싶습니다.
박용운 감독의 삭발 제안, 1만원씩 돌린다는 선언. 허세가 아니었음을 증명했네요.

역대 광안리 결승 관중 최소인원을 기록한 이번 신한은행 프로리그 08-09 결승전.
임요환이 있는 T1은 광안리 우승이라는 공식이 성립하는군요.
부디 내년에는 OME 없는 결승이길...

Comment +18

  • 앜 ㅋ 건방떠는거 보다가 망할줄알앗는데 쳇 아깝나 ㄱ=

  • Favicon of http://blog.naver.com/lvvvv BlogIcon 이비 2009.08.09 01:11

    황제효과 ㅇ_ㅇ//
    임요환 있는 티원은 쩌는듯

  • Favicon of http://kageneko.tistory.com/ BlogIcon 影猫 2009.08.09 01:23

    결국 화승은 원맨 플레이라는 것인가요...;;

  • 황혼의그림자는 아마 제가 보기에는 09-10시즌에 넘어오지 않을듯.
    밸런스도 밸런스거니와 맵 자체에 대한 안좋은 점이 좀 많았음.

    2차전 4경기는 정영철이 생각을 잘못한듯. 드론뭉쳐서 저글링과 협공하면 막을 수 있겠다라고 생각했는데
    하필이면 박준오의 저글링이 발업이 되면서 컨트롤까지 가미된듯.

    결론 : 부산광역시 광안리는 오늘부터 티원리로 개명되었음. ㄳ

    • 황혼 7시 입구 유닛 세워놔도 언덕 위에서 미네랄이 일꾼 시야에 들어오고, 단장의 능선은 3시 입구언덕에 캐논조이기 가능하지만 본진밖파일런 게이트는 1게이트, 9시는 입구언덕에 못짓지만 본진밖파일런 게이트 3게이트까지 가능.

  • Favicon of http://ekoah.tistory.com/ BlogIcon 에코 2009.08.09 12:44

    손찬웅 선수 드디어 한게임 잡았군요 ... ㅠㅠ;;플토쪽은 손찬웅팬인데 .. 게속 져서 ;;

    머 어차피 테란이라 상관없나 ;;;;

  • RIeN 2009.08.09 15:23

    요즘 날씨가 시원해서 해운대&광안리에 사람들(관광객 포함)이 예전같지 않거든요.
    그래서 그런지 이번엔 사람이 적었다고 하더라고요.
    물론 스타 인기가 좀 시들해 진 경향도 있지만 (2010년에 스타2의 발매로 인기 부활을 기대해 봅니다)

    스타 잘 모르는 저로서는 그저 화승이 이길수도 있었는데 아쉽다라는 말 밖엔....
    특히 EMP맞은채 탱크랑 벌처에 녹는 프토 군대가 인상적이었습니다.
    제 경험?상 그 정도는 컨트롤 잘 하면 테란 뚫을 수도 있다고 생각했었는데... 너무 쉽게 막히더군요;

    • 바다에 사람이 모이지 않는 거랑은 상관없이 '결승전'인데도 광안리 최소 관중으로 막을 내렸으니 말이 다 했죠.

  • 히카미 2009.08.09 16:50

    개인적으로는 그때 CJ가 화승 잡고 올라왓엇으면 결승이 더 재미있엇지 않을까 하고 생각해봅니다..
    결승전 치고는 긴박감이 별로없엇던거같네요 ㅎㅎ;;

  • 닝길 2009.08.09 20:02

    이제동 화승에 있긴 아깝다 어차피 에프에인데 돈만은 에스케이 이제동 영입하고 김택용도 붙잡고 내년시즌도 압도적으로 접수하자

  • !!! 2009.08.09 20:14

    역쉬 요환이형 사랑해요~~ 정신적이 지주 임요환!!! 요환이형때문에 이긴듯 ㅋㅋ